Skip to content

Product

카플 스토어

About Us

  • 브랜드 스토리

Products

  • AA Wireless

Support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Account

  • 로그인

About Us

  • 브랜드 스토리

Products

  • AA Wireless

Support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Account

  • 로그인

연결방법

  • AAWireless 첫 연결 방법
  • 제품과 함께 사용해야하는 전용앱
  • 위젯 활용하기
  • Android Auto 어플 추가 및 제거 방법

제품 관련 질문

  • 고객센터 & 기기 보증이 있나요?
  • 제 차에서도 쓸 수 있나요?
  • AAWireless 기기 업데이트 방법
  • AAWireless 유튜브 사용방법
  • 여러 대의 스마트폰을 연결 할 수 있나요?
  • 자동연결 소요 시간
  • WiFi, 블루투스 중 무엇으로 연결하나요?
  • 기기의 작동 온도
  • Android Auto 사용 시 휴대폰으로 전화 전환
  • 안드로이드 오토 업데이트 이후에도 작동할까요?
  • 사용하는 WiFi 주파수가 어떻게 되나요?
  • 차량 방전의 위험이 있나요?
  •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AAWireless 기기 설정값 안내

  • AAWireless 앱 설정 값 안내
  • 기기 초기화 방법
  • 직접전달 설정 안내
  • 동글 모드 설정 안내
  • 상시전원 설정 안내
  • WiFi 설정 안내
  • USB 모드 설정 안내
  • 터치 제한 제거 기능 안내
  • 통화 시 스마트폰 스피커로 들립니다.
  • DPI 변경 기능 안내
  • 미디어 비동기화 설정 안내
  • TTS 비동기화 설정 안내
  • 개발자 설정 안내

연결 문제해결

  • AA Wireless 연결 문제 해결
  • LED : 파란 점멸
  • LED : 초록 점멸 & 빨간색 점등
  • LED : 파란 점등
  • LED : 흰색 점등
  • LED : 초록 점등 & LED 없음
  • “안드로이드 오토 찾는 중” 연결 불가
  • 수동 블루투스 연결이 안됩니다.
  • 기기의 지속적인 재부팅으로 설정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AAWireless 앱에서 기기가 인식/연결되지 않습니다.
  • AAWireless 블루투스 연결 후 변화가 없습니다
  • 단기간 하차 후 재시동 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하차 이후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차량 문제 해결

  • 제네시스 GV80
  • 쉐보레 (GM) 차종 연결 오류 문제 해결
  • 메르세데스 벤츠 헤드유닛
  • 아우디 MMI 인포테인먼트
  • 폭스바겐 골프 연결 문제해결
  • 지프 차량 설정

기타 문제해결

  • Android Auto 끊김 현상
  • 무선 Android Auto 자동 실행
  • Android Auto 에서 어플이 보이지 않습니다.
  • 무선 Android Auto 음악 자동 재생
  • 내비게이션 자동 실행
  • “특정” 앱 작동에 문제가 있습니다.
  • 음악, 영상 또는 앱 작동 중 끊깁니다.
  •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 경로 검색이 안됩니다.
  • [삼성] 스마트폰 연결이 느리거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 갤럭시 Fold 4 연결 문제 해결
  • 통화 후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 되지 않습니다.
  • GPS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 [샤오미] 휴대폰 문제해결
  • OTA 업데이트 문제해결
  • Home
  • FAQ
  • 기타 문제해결
  • [삼성] 스마트폰 연결이 느리거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연결이 느리거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11 기반의 Samsung One UI 3.0 은 AA Wireless 의 WiFi 연결에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네트워크 설정

–  스마트폰의 설정 진입 후, WiFi 설정으로 이동.
– 우측 상단의 ··· 을 눌러 고급으로 이동.
– “네트워크 품질 정보 표시” 탭으로 이동하여 옵션 활성화.
–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설정이 비활성화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2. 빅스비 루틴 

해당 문제는, 스마트폰 화면이 꺼진 후  WiFi 신규 인식을 위해 아주 짧은 시간만 WiFi 가 활성화되고
이후 절전모드에 들어가 오랫동안 새로운 WiFi 검색을 시도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휴대폰이 절전에 들어간 경우, AA Wireless 기기의 WiFi를 인식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블루투스는 절전모드여도 연결신호를 받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블루투스가 연결된 이후, WiFi 연결을 위해 스마트폰을 절전 모드에서 깨우면 해당 문제는 해결됩니다. 이는 빅스비 루틴을 통해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의 어플 목록에서 “루틴” 을 검색 후 “빅스비 루틴” 앱 선택.
– 하단에서 “루틴 추가” 를 선택.
– 언제 실행할까요? 에서 “+” 버튼을 클릭 후 블루투스 기기 선택
– (AAWireless-xxxxxx 또는 AndroidAuto-xxxxxx) 선택.
– 연결됨 상태로 저장.
– 무엇을 할까요? 에서 “+” 버튼을 클릭 후 기능 선택 -> 네비게이션 버튼 동작.
– “홈” 선택 후 완료를 선택.
– 우측 하단의 “다음” 버튼을 눌러 루틴을 저장.

 

이제 AA Wireless 가 블루투스에 연결 될 때마다, 스마트폰의 홈 버튼이 눌리면서 절전모드가 풀리게 됩니다.
절전모드가 풀린 스마트폰은 WiFi를 검색하여, AA Wireless 와 연결하고 자동으로 시작하게 됩니다.

이 방식을 사용하신다면, 삼성 스마트폰을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 무선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Android Auto 가 절전 모드일 경우 자동 연결 불가 및 연결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삼성 스마트폰의 설정으로 진입 후,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선택. (일부 기종은 “디바이스 케어” 메뉴로 보일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선택 후 “백그라운드 사용 제한” 선택. (일부 기종은 “앱별 배터리 사용 관리” 메뉴로 보일 수 있습니다)
– 이곳에서 앱별 배터리 사용 관리 (백그라운드 사용 제한) 진입 후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절전 상태로 전환”, “배터리 최적화” 옵션을 해제해주세요
– 설정으로 되돌아간 후,”애플리케이션” 을 눌러주세요. 이곳에서 “Android Auto” 를 선택하셔서, “배터리” 선택후 “제한 없음” 을 선택해주세요
(일부 휴대폰은 메뉴가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Android Auto 선택 후 “배터리 사용량 최적화” -> 전체 -> “Android Auto” 를 비활성화 해 주세요.)

 

4.  WiFi 에 연결된 이후 연결이 지속적으로 끊길 시 다음 설정이 필요합니다.

– WiFi 설정에서 우측 상단 터치 후, 고급 선택.
– 옵션 중 최상단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을 해제.

도움이 되었나요?
Updated on 2022년 06월 30일
  • 주식회사 카플
  • 대표자 안창호
  • 통신판매업
  • 이메일
  • 고객센터
Menu
  • 주식회사 카플
  • 대표자 안창호
  • 통신판매업
  • 이메일
  • 고객센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6, 3층

사업자등록번호 NO. 4368601916

2022-성남분당A-0687

support@carple.kr

070-5221-2619

브랜드스토리
업데이트
AA Wireless
호환성
FAQ
  • 브랜드 스토리
  • AA Wireless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Copyright Carple LTD 2022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스마트스토어

고객센터 & 기술지원센터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및 법정공휴일에는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사업자정보확인

대표자 : 안창호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6, 3층

사업자등록번호 : 4368601916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22-성남분당A-0687

E-mail : support@carple.kr

Phone : 070-5221-2619

브랜드스토리
AA Wireless
FAQ
업데이트
호환성
  • 브랜드 스토리
  • AA Wireless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Copyright Carple LTD 2022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스마트스토어

About

주식회사 카플  서울 강북구 도봉로 328, 1514
대표    안창호   사업자등록번호 436-86-01916
통신    판매업   2021-서울강북-1362

Contact

  • support@carple.kr

Store

  • 브랜드 스토리
  • AA Wireless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Copyright Carple LTD 2022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스마트스토어

https://carple.kr/aa-wireless/

×

About Us

  • 브랜드 스토리

Products

  • AA_Wireless

Support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
  • 네이버 스토어

Announce

New
arrival

2019 collection

Let’s face it, no look is really complete without the right finishes. Not to the best of standards, anyway (just tellin’ it like it is, babe). Upgrading your shoe game. Platforms, stilettos, wedges, mules, boots—stretch those legs next time you head out, then rock sliders, sneakers, and flats when it’s time to chill.
shop new arrivals

About Us

  • 브랜드 스토리

Products

  • AA Wireless

Support

  • 업데이트
  • 호환성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