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LED 가 표시 된다는 것은 AAWireless 기기에서 차량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물리적인(케이블, 연결 포트) 문제 혹은 설정 값 문제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인 문제]
- 차량의 미디어 USB 포트 (Android Auto 가 실행 가능한) 에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차량의 어느 포트가 Android Auto 를 지원하는 포트인지 모르신다면 확인을 위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ex.갤럭시) 케이블로 차량에 연결해 Android Auto 가 실행되는 포트를 확인 바랍니다. 단순 전원만 공급되는 USB 포트로는 Android Auto 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케이블을 변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기기와 동봉 된 케이블이 아닌 다른 케이블을 이용해 차량과 연결해주세요.
위의 기본적인 확인을 마친 후 케이블 및 접촉 불량의 문제가 아닌 것이 확인되면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파란 점멸 조치 방법 영상
파란 점멸 조치 방법
1. AA Wireless 기기를 차량에 연결
2. AA Wireless 어플 열기
3. 기기 설정 선택하여 [직접전달] 활성화
(변경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AA Wireless 기기가 재부팅됩니다.)
활성화 시 에도 문제가 개선되지 않았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직접전달 옵션 활성화 상태에서 3가지 USB 모드를 변경해 주세요.
직접전달 옵션 비활성화 상태에서 3가지 USB 모드로 변경해 주세요.
※일부 차량은 “연결된 기기 초기화” 옵션이 차량의 네비게이션 (헤드유닛에) 있습니다.
해당 옵션이 있다면 시도해보시길 바라며, 없는 경우 차량의 헤드 유닛 시스템을 초기화 바랍니다.
위의 방법들을 시도하였으나 지속적인 연결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