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일부 렉서스/토요타 차량에서 AAWireless 제품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AAWireless 제품의 문제가 아닌, 차량 순정 내비게이션 신규 펌웨어로 인한 Android Auto 작동 방식 변경 이후 발생한 문제입니다.
세부적인 증상 : AAwireless연결 완료(파란 점등)이후, 즉시 연결이 끊어짐(초록 점멸)
[해결 방법] #
1. 정상 연결을 위해서는 전력 보충용 ‘Y자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이동하기]
2.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Y자 케이블을 차량에 설치 후, 초기 연결 과정을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초기 설정 페이지로 이동]
3. AAwireless 전용앱 – 기기 설정에서 ‘동글모드’를 비활성화 해주세요.(활성화 시에는 차량에 정상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4. AAwireless 전용앱 – 기기 설정에서 ‘자동 시작’을 활성화 해주세요. (차량 탑승시 안드로이드 오토 자동 실행이 되어, 보다 편리한 이용에 도움이 됩니다.)
언제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카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