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일부 GM 내비게이션을 사용중인 차량들에서 Android Auto 관련 버그가 확인되었습니다.
이는 AAWireless 제품의 버그가 아닌, 구글 Android Auto 시스템 버그 입니다.
[증상 : 제품 LED “파란 점등”, 차량 화면 “휴대폰 검색중” 표시]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진행하기 전 아래 내용 확인 바랍니다.
※AAWireless 어플리케이션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바랍니다. (최소 2.22.0 버전 이상)
※기기를 차량에 연결하여 펌웨어 업데이트 해주시길 바랍니다. (최소 2.1.0 버전 이상)
연결 방법 #
1. AAwireless 기기를 차량에 연결-> 기기 LED 초록 점멸 확인
2. AAwireless 앱 실행 -> 톱니바퀴 ->동글모드(비활성화) -> 고급설정 -> 직접전달(비활성화) / Gm 오류(활성화)
-> (설정 완료 후 기기가 자동으로 재부팅 되며, 설정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분 입니다.)
3. 차량과 스마트폰 블루투스 초기화
– 차량 : 차량 내의 설정에서 블루투스 항목 진입 → 등록된 모든 휴대폰 블루투스 목록 삭제
– 스마트폰 : 스마트폰 내의 설정에서 블루투스 항목 진입 → 모든 블루투스 항목 삭제
4. 핸드폰 블루투스 항목에서 “AAwireless – xxxxxxxxxx”형식으로 보여지는 항목 선택 -> 연결 완료!
[연결이 완료된 이후, 스마트폰에서 삭제했던 블루투스 장치들을 추가 하시길 바랍니다.]
* 동일하게 반응 한다면, 차량에서 검색되는 모든 블루투스 기기들 재삭제 이후 핸드폰 재부팅
*일부 혼다 차량에서 LED에서 파란점등 확인되지만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직접전달(활성화)/동글모드(비활성화)/GM 오류(비활성화) 이후 차량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항목 모두 삭제
* 제품 LED에서 계속 초록점멸 반응하신다면 해당 링크를 눌러 [초록점멸 조치방법] 진행 후 연결을 시도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이동하기]